보도자료

본문 바로가기


보도자료

알림마당
센터소식

20.04.10. ㈜빗썸코리아, 한국청소년상담복지센터협의회에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마스크 만장 지원
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20-04-13 09:36 | 조회 1,433 | 댓글 0

본문

[금강일보 김현호기자]㈜빗썸코리아가 최근 한국청소년상담복지센터협의회에 코로나-19 위기 극복을 위한 학교 밖 청소년 마스크 1만 장을 지원했다. 

학교 밖 청소년들은 신분증(학생증, 청소년증)이 없는 공적마스크 확보에 어려움을 겪었다. 어려움을 인지한 빗썸코리아는 감염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내달 13일까지 빗썸 상장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회원 및 임직원이 참여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확보한 마스크를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해 선뜻 내놓았다. 

 

라형규 한국청소년상담복지센터협의회장은 “청소년증이 없거나, 청소년증에 대한 정보부족으로 학교 밖 청소년들의 공적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이 있었으나, 이번 지원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소외되지 않고 코로나-19 예방에 큰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” 고 전했다.

 

한국청소년상담복지센터협의회 대외협력위원장인 김민숙 대전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“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도움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. 이런 손길들이 모여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것에 큰 힘이 되고 있다. 조속히 마스크를 전달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” 고 말했다. 

 

한편 대전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전화상담과 사이버상담을 통해 청소년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청소년 심리 건강을 지원하고 있다. 문의는 전화(042-527-3112, 국번없이 1388)하면 된다.

 

(출처: http://www.ggilbo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759992#0BJz)

 

 

댓글목록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